반응형

2018/04 4

근로자의날 은행 병원 주식 휴무 어디갈까요?

근로자의날 은행 병원 휴무에 대해 관심이 많은데요.2018년 5월 1일 근로자의 날을 하루 앞두고병원과 은행 휴업에 관해 관심이 가네요. 근로자의날은 국경일에 관한 법률과 관공서의공휴일에 관한 규정에서 정한 법정공휴일은 아니지만엄연히 쉬는 날로 정하고 있습니다. 근로자의날 학교 관공서 주민센터 우체국과 같은공공기관은 정상 운영하게 되지만병원은 병원의 재량으로 휴무가 결정됩니다. 근로자의날 은행은일부 관공서 소재 은행을 제외하고 휴무를 하는데요.법원이나 검찰청 시 도 금고의 업무에 한해정상영업하게 된다고 하네요.가장 관심이 많은 택배는 정상 업무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근로자의날 주식시장도 휴장하게 되니주식하시는 분들은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근로기준법과 근로자의 날 제정에 관한 법률에 따른근로자의 날은 법..

알뜰정보 2018.04.30

파주운정 A21BL 행복주택 예비입주자 모집공고(산내1)

파주운정 A21BL 행복주택 예비입주자 모집공고(산내1) 파주운정 A21BL 행복주택예비입주자 모집공고(산내1)입니다. 파주운정 A21BL 행복주택 예비입주자 모집공고(산내1) 파주운정 A21BL 행복주택 예비입주자 모집공고(산내1) 공급일정 파주운정 행복주택 예비입주자 모집[600세대] (입주자모집공고일 : 2018.04.26) 1. 건설위치 : 경기도 파주시 교하로20 일원 행복주택 1,700호 파주운정 행복주택은 입주자모집공고일(2018.04.26)을 기준으로 다음 중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에게 공급됩니다. ※ 신청자격별 세부 자격요건은 공고문 본문의 신청자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① 대학생 계층 - 대학생 : 대학에 재학 중이거나 다음 학기에 입·복학 예정인 자 - 취업준비생 : 대학 또는 고등학..

2018년lh국민임대아파트모집공고 간단하게 확인!

2018년lh국민임대아파트모집공고 간단하게 확인! 2018년lh국민임대아파트모집공고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간단하게 확인 하는 방법을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네이버에서한국토지주택공사를 검색합니다. 2018년lh국민임대아파트모집공고를확인하기 위해검색해서 나온 LH한국토지주택공사 클릭! 빨간색 네모 부분의 청약센터 클릭 분양정보 부분의 임대주택을 클릭합니다. 2018년lh국민임대아파트모집공고를확인하게 위해 임대주택 탭의 국민임대를 선택합니다. 오늘 날짜를 기준으로 보니정정공고가 하나 올라와 있는데요2018년lh국민임대아파트모집공고에서는공고명 지역 게시일 마감일 공고진행 상태 등을확인 할 수 있습니다.이번에는 간단하게2018년lh국민임대아파트모집공고확인 하는 방법을 알아보났는데요다음에는 또 다른 ..

카테고리 없음 2018.04.26

꽃 꿈 해몽 꽃을꺽는꿈 좋은꿈 나쁜꿈 뭐가 있을까?

꽃 꿈 해몽 꽃을꺽는꿈 좋은꿈 나쁜꿈 뭐가 있을까? 사람이 잠을자게 되면 누구나 꿈을 꾼다고 하는데요. 기억할 수도 있고 하지 못 할 수도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은 자면서 꿈을 꾼다고 하는데요. 다양한 꿈들 중에 오늘은 꽃 꿈 해몽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흰 국화꽃이 바람을 타고 하늘을 올라가는 꿈 ▷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하여 이름을 세상에 널리 알리게 됨 ▶ 흑장미꽃이 매혹적으로 느껴지는 꿈 ▷ 연회나 파티등의 모임에서 낯선 사람으로부터 유혹을 받아 마음이 흔들리게 됨 ▶ 흐르는 강가에서 탐스런 꽃 한송이를 꺾는 꿈 ▷ 지혜가 담긴 말을 듣거나 자신이 해오던 일에 조언을 얻게 되고, 학술 서적을 저술하게 됨 ▶ 활짝 핀 꽃을 다른 사람이 꺾는 꿈 ▷ 아이가 유산되거나 추진하고 있던 일이 위험에 처하..

카테고리 없음 2018.04.05
반응형